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지난 16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한 직접판매사 애터미와 ‘하나카드-애터미 제휴카드 출시 및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카드는 애터미 쇼핑몰을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 간편 카드 신청 △애터미페이 연계 결제 프로세스 △멤버십 리워드 적립 프로그램 △쇼핑몰 할인 서비스 등이다.
하나카드는 또 애터미와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Global Business)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미국, 대만, 러시아,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13개국 애터미 해외법인과 하나금융그룹의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를 연계한 사업모델을 추진하기로 했다.
[본지]와의 통화에서 하나카드 관계자는 “국내 매출 1조원 규모의 애터미와의 이번 제휴로 국내 및 해외 신시장을 같이 공략할 수 있게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수익시장과 손님의 눈높이에 맞춘 지속적으로 특화상품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
[오늘경제] 하나카드, 고객전용 웅진코웨이 렌털몰 오픈
[오늘경제 = 권오규 기자] 한눈에 보는 오늘경제, 하나카드는 웅진코웨이와 함께 하나카드 고객 전용 웅진코웨이 렌털몰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하나카드 렌털몰은 웅진코웨이와의 제휴를 통해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매트리스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렌털 신청 시 전용상담, 신청센터 운영, 하나머니 적립, 사은품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하나카드는 렌털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월 렌털료에 따라 최대 25만원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10월 한 달간 ‘리엔케이 화장품’을 사은
2019-10-17 | 금융/경제 -
[오늘경제] 돌아온 해외직구 시즌, 이번에도 하나카드로 결제한다!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중국과 미국의 대규모 할인행사가 열리는 11월이 됐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와 함께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光棍節)’가 시작되는 주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가 시작되는 한 주, 총 2주간 진행된다. 광군제는 11월 11일부터 18일까지이며,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이다. 한국시간으로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에
2019-11-11 | TODAY-ISSUE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