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2 03:35 (금)
[오늘경제] 돌아온 해외직구 시즌, 이번에도 하나카드로 결제한다!
[오늘경제] 돌아온 해외직구 시즌, 이번에도 하나카드로 결제한다!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1.1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제공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중국과 미국의 대규모 할인행사가 열리는 11월이 됐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와 함께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光棍節)’가 시작되는 주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가 시작되는 한 주, 총 2주간 진행된다. 광군제는 11월 11일부터 18일까지이며,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이다. 

한국시간으로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에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매하는 손님은 결제 시 최대 $19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나카드로 $30이상 결제한 손님 선착순 1만 명까지 $4 즉시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결제 시 하나카드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면 적용된다. 여기에, 마스터브랜드 하나카드로 결제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5 즉시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하나카드 프로모션코드 할인과 함께 최대 $19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지]와 연락한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하나카드는 손님들의 최신 트렌드인 해외직구를 겨냥해 해외직구시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하나카드는 앞으로도 손님 소비 패턴과 니즈를 파악하고 분석해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선택과 집중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해외이용 모바일 전용 플랫폼,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