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16:10 (월)
[오늘경제] SPC삼립-배민, 호빵도 배달시켜 먹는 시대
[오늘경제] SPC삼립-배민, 호빵도 배달시켜 먹는 시대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1.0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_배달의민족 협업 ‘ㅎㅎ호빵’ 출시 

 

[오늘경제 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온라인으로 배달시켜 먹는 사람들이 늘면서 배달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이제는 거의 모든 메뉴를 집에서 주문·배달해 먹을 수 있는 시대가 됐다.

오늘 SPC삼립은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이하 배민)’과 협업해 ‘ㅎㅎ 호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ㅎㅎ호빵’은 치킨이나 피자, 갈비찜과 같은 대표적인 배달 음식을 호빵에 접목해 만들어졌다.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배민’ 언어유희 마케팅을 활용해 호빵의 ‘ㅎ’자를 제품이름과 패키지에 반영한 ‘요리형 호빵’을 선보였다.  

‘ㅎㅎ’호빵은 중국식 매운맛을 살린 ‘마라맛 호빵’, 매콤달콤한 닭고기가 들어간 ‘양념치킨맛 호빵’, 달콤한 간장으로 양념된 갈비를 넣은 ‘갈비찜맛 호빵’, 단팥과 연유를 넣은 ‘연유단팥맛 호빵’ 4종류이다. 

이 호빵은 어플 배민의 ‘배민마켓(서울지역 한정)’에서 구매하면 배달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11월 중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배민마켓은 현재  ‘ㅎㅎ호빵 스페셜 패키지(9,000원)’를 3천개 한정 판매하고 있다. 오는 10일까지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게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호빵을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잘 반영하고 소비 트렌드에 잘 맞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를 본 마포점의 한 여성 고객은 [본지]와의 통화에서 “‘ㅎㅎ’글자가 웃는 느낌이어서 정감이 가고, 마라호빵맛이 제일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SPC삼립은 최근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가 포함된 ‘삼립호빵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해당 에디션은 판매 1시간 만에 완판 됐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관련기사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