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2 03:25 (금)
[오늘경제] 이디야, 건강한 아침을 위한 ‘과카몰리 샌드위치’ 출시
[오늘경제] 이디야, 건강한 아침을 위한 ‘과카몰리 샌드위치’ 출시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0.2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 샌드위치 2종 출시
이디야 샌드위치 2종 출시

[오늘경제 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전국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에그 베이컨 과카몰리 샌드위치’와 ‘페퍼로니 피자 샌드위치’ 두 가지다. 이디야는 29일 카페에서 음료 외 브런치와 같은 간단한 식사를 즐기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아침에 특히 바쁜 직장인과 학생 등 남녀노소를 겨냥한 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그 베이컨 과카몰리 샌드위치’는 웰빙, 건강식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선보여진 제품으로 멕시코소스인 과카몰리(Guacamole)가 들어가 있는 게 특징이다. 과카몰리는 풍부한 아미노산이 함유된 아보카도에 다양한 채소를 다져 넣어 부드럽고 고소하다. 여기에 바삭한 베이컨과 체다치즈, 달걀 프라이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페퍼로니 피자 샌드위치’는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프랑스식 빵 ‘깜빠뉴(Campagne)’의 식감과 진한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짭짤한 페퍼로니와 모짜렐라 치즈, 진한 토마토소스 풍미까지 맛 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4,500원이며 주문 즉시 데워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근 디저트에서 식사까지 카페에서 해결하는 카페식(食) 문화가 확대되는 추세이기에 식사대용 샌드위치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의 전국 매장에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신사점의 박근철 매니저는 “지금까지 에그 베이컨 과카몰리 샌드위치를 포장해가는 손님이 많았다”면서 “개인적으로는 페퍼로니 피자 샌드위치가 예상했던 것보다 기대이상의 맛이었다”고 말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