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15:00 (월)
[오늘경제] 롯데제과, 맛도 영양도 모두 채운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 출시
[오늘경제] 롯데제과, 맛도 영양도 모두 채운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 출시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0.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단백질바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
롯데제과 단백질바,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

[오늘경제 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롯데제과는 고단백의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를 선보였다.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는 브라우니 형태의 단백질 바로 '맛'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고 롯데제과는 24일 밝혔다. 

달콤한 초콜릿과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진 브라우니 컨셉으로 기존의 건강식으로만 치부되던 뉴트리션(nutrition)바의 맛을 업그레이드했다. 이 제품은 단백질이 10g 함유돼 있으며, 땅콩 등의 견과류도 들어 있어 식감과 맛 모두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는 동물성 단백질(유청단백)과 식물성 단백질(분리 대두단백)이 고루 함유돼 요가, 헬스 등을 하면서 단백질을 보충하거나 다이어트를 위해 식이요법을 하는 사람들이 먹으면 더욱 좋다. 

제품은 초콜릿 맛과 바나나 맛 두 가지이며.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건강‧뷰티 상품에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지난 5월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에스리턴’을 론칭했고, 먹는 콜라겐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점차 높여가고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다양한 ‘에스리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관련기사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