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을 그린…?
‘엠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을 그린…?
  • 강길태 기자
  • 승인 2019.10.1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캡처

[오늘경제 = 강길태 기자] 정대현은 1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의 동명의 타이틀곡 ‘아잇’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트와이스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JYP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어두운 마음의 터널을 마주했을 때,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을 그린 곡이다.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신곡 '비 온 유(Be on you)' 무대로 오프닝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비 온 유(Be on you)'는 지난 9일 멋진녀석들이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아 낫 얼론 챕터 1 잇츠 유(We're not along chaper 1:it)'의 타이틀 곡이다.이번 멋진녀석들의 앨범은 외롭고 힘든 시기에 함께 한 가족과 팬들을 생각하며 만든 결과물로 진정성 있는 무대가 이목을 끌었다.이어 6인조로 재편한 온앤오프는 신곡 'WHY'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 곡은 모노트리의 황현 작곡가와 멤버 MK가 공동작업을 했는데 상대방을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점점 더 망가져가는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았다. 온앤오프는 칼군무와 파워 넘치는 온앤오프만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정대현은 10일 오전 언론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의 변화와 성장을 보여줬다.

러블리즈 케이는 첫 솔로 타이틀 곡 ‘I Go’를 공개했다.

금발에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청량한 음색과 가창력을 뽐냈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