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와 장영란이 먹방 유튜버 쯔양 하승진과 ‘마리텔 V2’
김구라와 장영란이 먹방 유튜버 쯔양 하승진과 ‘마리텔 V2’
  • 강길태 기자
  • 승인 2019.10.13 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오늘경제 = 강길태 기자] 11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장훈과 우주소녀 엑시가 '제2의 숲튽훈'을 찾기 위한 '보이숲코리아'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먹방 유튜버' 쯔양, 하승진과 수많은 배추가 있는 곳에 등장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김치 명인' 유정임과 김장철을 맞이해 본격 김장 담그기를 시작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장영란이 "명인이랑 싸우는 사람은 오빠 밖에 없을 거야"라며 김구라에게 잔소리를 시전한다고. 그러나 그녀와 쯔양, 하승진도 명인의 김치 맛을 확인 하고 동공지진 온 모습을 보여 '명인 김치'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엑시도 "무대를 찢으셨어요!"라며 도전자들에게 감탄을 아끼지 않고 쏟아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그녀는 동방신기부터 양희은까지 각양각색 스타들을 연상케하는 끼 충만한 도전자들의 노래와 춤 실력에 아낌없는 칭찬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김장철을 맞이해 '김치 명인' 유정임과 김구라, 장영란, 쯔양, 하승진의 ‘구라네 반찬가게’는 11일 금요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협동을 통한 훈훈한 기부금 모으기와 다채로운 매력을 내뿜는 콘텐츠 방송들이 가득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21일부터는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50분을 책임지며 한 주의 시작을 웃음바다로 물들일 예정이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