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3 05:05 (토)
[오늘경제]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글로벌 1억 조회 달성
[오늘경제]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글로벌 1억 조회 달성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0.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 기업PR캠페인 스틸컷[SK이노베이션 제공]
SK이노베이션 기업PR캠페인 스틸컷 [SK이노베이션 제공]

[오늘경제 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SK이노베이션은 기업PR 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이 런칭 50일만에 1억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환경·사회적가치 실현을 통한 회사의 성장전략을 담아낸 SK이노베이션의 광고는 일반적으로 B2C 기업 광고에 비해 대중의 관심을 적게 받는다는 점을 극복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진정성으로 1억 조회수를 이끌어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특히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은 해외에서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이 캠페인의 1억 조회수 중 국내 비율은 약 15%, 해외 비율은 약 85%에 달했다. 이런 추세라면 해외에서만의 1억 조회 수도 이달 중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친환경’이라는 메시지를 글로벌 고객 모두에게 통하는 방식으로 제작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SK이노베이션은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는 슬로건을 통해 환경의 가치를 지키고자 하는 기업 경영전략을 표현했다. 아울러 ‘자연스럽다’는 단어의 다양한 의미를 활용해, SK이노베이션의 혁신은 ‘자연을 지향’하며, ‘자연스럽게 혁신을 추구’한다는 뜻을 모두 담아냈다. 

앞서 SK이노베이션은 ‘그린밸런스(Green Balance)’ 경영전략을 발표하며, 친환경 신사업 성장에 강한 의지를 공표했다. 이번 기업PR 캠페인에 소개된 ‘태양광 발전 주유소’,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차세대 모빌리티 윤활유’, ‘초경량 자동차 소재’ 등이 SK이노베이션의 주요 친환경 사업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기업PR 캠페인이 회사 경영전략을 쉽고 의미 있게 전달해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회사의 브랜드를 크게 인정받았다”며 “친환경 사회적가치를 추구하는 SK이노베이션의 기업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방식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