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경제] 쿠팡 ‘간절기 패션 할인전’…최대 70%
[오늘경제] 쿠팡 ‘간절기 패션 할인전’…최대 70%
  • 송예담 기자
  • 승인 2019.10.0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오늘경제 = 송예담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쿠팡이 서늘해진 간절기에 맞춰 브랜드 상품 1000여 종을 모은 ‘간절기 패션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간절기에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들을 핫 키워드로 선정해 제안한다. ▲가을원피스/하객룩 ▲트렌치코트 ▲후드티/집업 ▲니트/가디건 ▲맨투맨 ▲바람막이/후리스 등 총 6개 키워드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행사 기간 중 빈폴의 가을 의류를 최대 40% 할인한다. 빈폴맨‧빈폴레이디스‧빈폴골프‧빈폴스포츠‧빈폴키즈 5개 브랜드를 함께 모았다. 미쏘, 마인드브릿지, 캘빈클라인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 간절기 의류를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앱에서는 행사 페이지 내 각 브랜드 할인관으로 바로 연결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빈폴스포츠 네이비 베이직 로고 경량 다운재킷’으로 쿠팡가 13만원대이다. ‘미쏘 루즈핏 소프트 트렌치코트’와 ‘캘빈클라인 진 남성용 모노그램 로고 후디 스웻’은 각각 7만원, 10만원 대. ‘마인드브릿지 순면 세미오버 맥코트’는 11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계절에 맞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쿠팡을 통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