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경제] 올리브영, ‘날아라 올리브’ 캠페인… “건강한 아름다움”
[오늘경제] 올리브영, ‘날아라 올리브’ 캠페인… “건강한 아름다움”
  • 송예담 기자
  • 승인 2019.10.0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경제 = 송예담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올리브영이 새 브랜드 캠페인 ‘날아라 올리브’를 전개한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올리브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로고‧매장 디자인‧유니폼 등을 교체한다고 지난 달 25일 밝힌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다.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날아라 올리브’다. 올리브는 고객을 뜻하며 고객이 올리브영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날개를 달고 날아오를 수 있도록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광고부터 프로모션까지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가 아닌 일반 고객이 주인공이다.

1일부터 TV와 극장 등에서 신규 영상광고를 선보인다. 버스를 활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광고도 진행한다. 누구나 올리브라는 의미로 서울시내의 지명을 넣은 ‘나는 OOO 올리브’ 카피 광고를 버스에 부착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매장이나 BI로고가 들어간 배경에서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모습의 사진을 찍어 올리브영, 날아라올리브, 올리부양샷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총 300여명을 추첨해 4세대 애플워치(3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만원권(50명) 등을 증정한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