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어주는 이수의 투샷이 공개됐다? 꽃파당
업어주는 이수의 투샷이 공개됐다? 꽃파당
  • 강길태 기자
  • 승인 2019.09.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JP E M 블러썸스토리

[오늘경제 = 강길태 기자] 16일 첫 방송된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극본 김이랑/연출 김가람/제작 JP E&M, 블러썸스토리)은 여인보다 고운 꽃사내 매파(중매쟁이) 3인방,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

꽃보다 아름다운 사내 매파들의 당 ‘꽃파당’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티저와 예고 영상이 공개된 때마다 화제를 일으키면서 기대감을 무한 상승시키고 있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특히 조선 최고의 중매 실력을 자랑하는 ‘꽃파당’에 혼사를 의뢰하는 무수히 많은 이들 중 한 명이 바로 평범한 대장장이에서 왕이 되는 이수(서지훈)로 밝혀져 더욱 흥미를 끌고 있다.

천하의 ‘꽃파당’도 불안에 떨게 만드는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공승연)이와 순정파 국왕 이수의 혼담에 꽃파당이 개입하면서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궁금해지기 때문이다.

그 가운데, 잠이 든 개똥이를 다정하게 업어주는 이수의 투샷이 공개됐다.

두 남녀 사이를 가득 채운 설레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밤공기까지 달콤하게 만드는 것만 같다.

이와 함께 혼례 당일 긴장한 개똥이와 비녀를 바라보는 이수의 스틸컷도 공개됐다.

심쿵을 유발하는 개똥이와 이수의 행복한 한때와 어쩐지 불안감이 감도는 혼례식 스틸은 두 남녀의 혼담 프로젝트가 시작될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