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경제] 국민은행, 청소년 대상 영어캠프 개최
[오늘경제] 국민은행, 청소년 대상 영어캠프 개최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9.08.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오늘경제 = 권오규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KB국민은행은 14일부터 4박5일간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서울 수도권지역 청소년 400여명을 대상으로 ‘영어학습지원’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개최된 영어학습지원 캠프는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1천92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은행, 도서관, 영화관 등 실제처럼 꾸며진 다양한 테마공간에서 영어학습을 진행해 학생들의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프부터는 서울시 교육지원청 및 경기도 지역 교육지원청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 청소년을 선발했다. 참여 청소년들에게는 수준 높은 영어교육 및 영어체험학습의 기회가 제공되며,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일회성 학습이 아닌 중장기적 영어학습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참가학생 중 우수학생 100명을 선발해 올해 연말까지 주 2회 선생님이 직접 가정으로 방문하는 1대 1 영어학습지원과 외국인 화상영어 등의 심화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상위 50명을 대상으로는 겨울방학 중 7박 8일간의 영어캠프를 추가로 진행해 실질적인 영어학습능력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