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6 12:15 (금)
[오늘경제] 유진투자증권, 안산 대부도에 200평 '유진정원' 조성
[오늘경제] 유진투자증권, 안산 대부도에 200평 '유진정원' 조성
  • 김성현
  • 승인 2019.08.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 제공

[오늘경제=김성현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유진투자증권은 13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바다향기수목원에 '유진정원'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유진정원은 유진투자증권이 지역과 함께 하는 생태공원조성 프로젝트 중 하나로 지난해 10월 임직원 체육대회를 개념해 추진됐다. 

바다향기수목원은 대부도의 생태환경 보전과 도민 휴식공간 확보를 위해 2007년 착공돼 지난 5월 10일 개장한 곳으로, 유진금융그룹 임직원들은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의 서편 200평 부지에 자작나무 등 120그루의 나무를 심은 뒤 지속적으로 관리해왔다. 

유진투자증권은 2014년에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에 유진의 숲을 조성하고 임직원들이 순차적으로 관리하기도 했다. 

이번 유진정원 조성에 대해 바다향기수목원 관계자는 "개별 기업이 지역사회의 생태, 환경 조성사업에 함께하는 것은 드문 일이라서 유진투자증권에 더욱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현재도 방문객으로부터 유진정원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데 나무가 더 성장하면 더욱 인기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유창수 유진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유진투자증권이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