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경제] 하나카드, 14번째 뮤즈투나잇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선정
[오늘경제] 하나카드, 14번째 뮤즈투나잇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선정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9.08.06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경제 = 권오규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하나카드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뮤즈투나잇(Muze Tonight) 14번째 행사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의 이번 뮤즈투나잇 공연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로 김소현, 박강현, 민영기 등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 가운데 오는 30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뮤즈투나잇을 통해 ‘마리 앙투아네트’ 관람을 원하는 하나카드 고객은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하나카드 컬처 사이트에서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티켓을 예매하면 정상가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최대 1인 4매)할 수 있다. 

하나카드 고객만을 위한 현장 이벤트로 ▲주연배우 무대인사 및 럭키드로우, ▲포토존 폴라로이드 무료촬영, ▲프로그램북 50% 할인, ▲관람객 전원 꽃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하나카드의 뮤즈투나잇은 인기 있는 뮤지컬을 엄선해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뮤지컬 대관행사로 출연 배우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2015년 8월부터 진행해온 문화예술공연 행사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컬쳐 홈페이지 및 전화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