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 개최
롯데백화점,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 개최
  • 전중환
  • 승인 2019.06.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벤처창업신문 = 전중환 기자] 롯데백화점이 지난 7일부터 순차적으로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업해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지하2층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은 '마니', '케리브룩', '다이에나롤랑', '연팩토리', '주식회사 고려한', '산들누리' 등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 판로 지원 및 확대를 실현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돼 의류, 패션 잡화, 식품 등 다양한 상품군 우수 제품들을 판매한다.

특히 '전국 우수 6차산업 직거래 장터'는 사회적 협동조합인 웰니스에서 각 지자체가 추천하는 제품을 선별해 생산농가에서 생산한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판매함으로써 표고버섯, 마른멸치, 건어물부터 유기농 식초, 천연벌꿀, 된장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중소기업들의 아이디어 생활용품 모음전도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김영희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장은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벤처창업신문,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