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어드밴스드 스타트업 참가기업 모집
경기콘텐츠진흥원, 어드밴스드 스타트업 참가기업 모집
  • 전중환
  • 승인 2019.05.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경제 = 전중환 기자]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지난 20일 스타트업의 문제해결을 위해 전담 멘토와 자금을 지원하는 어드밴스드 스타트업 프로그램 참가기업을 6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어드밴스드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와이앤아처가 운영한다. 이를 통해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멘토의 액셀러레이팅과 총 4억5천만 원 자금지원을 통해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경기도 소재 7년 이내 스타트업이며 모집분야는 융복합 콘텐츠, 문화 콘텐츠, 지능정보, 소셜임팩트 등이다. 경기도 외 스타트업 경우는 신청할 수 있으나 선정 후 경기도로 이전해야 한다.

오디션은 다음달 19일에 실시되며 서류심사를 통과한 스타트업 가운데 최종 20개사가 선정된다. 평가기준은 사업성, 혁신성, 수행역량 등이다.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는 스타트업은 약 6개월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자금지원은 스타트업별로 2,000만원 또는 3,000만원 사업화 지원금이 있다. 우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후속투자도 예정돼 있다. 이 외에도 IR워크숍, 데모데이, 네트워킹데이 등 스타트업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참가신청 방법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 등을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