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2019 피트니스 성공 창업 아카데미' 개최
커브스, '2019 피트니스 성공 창업 아카데미' 개최
  • 전중환
  • 승인 2019.05.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커브스 코리아)
(사진제공=커브스 코리아)

[오늘경제 = 전중환 기자] 국내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30분 순환운동’ 커브스가 창사 이래 최초로 ‘커스브 창업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커브스 창업 아카데미 참여자는 브랜드를 이해하고 커브스 창업 적합도 셀프 테스트(Self-test)를 통해 커브스 창업 시 경쟁력을 체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라면 고민될 수 있는 창업자금 및 지원사항에 따른 구체적인 안내도 이어진다.

또 창업 유형별 성공사례 세미나는 실제 커브스 창업 성공 사례를 접해보며 현실적인 창업 가능성을 가늠해보기 좋은 기회다. <커브스>는 실제로 기존 회원 및 지인 창업 사례가 약 90%, 직원 창업 사례가 10%로 ‘입소문 창업’이 활발하며 주부, 직장인, 기존 회원, 체육 전공자 등 다양한 창업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커브스 삼문클럽 윤신영 점주는 기존 직원에서 점주로 창업에 성공한 사례이다. 3년간 직원으로서 쌓은 업무 경험과 체계적인 운동 시스템에 대한 확신이 더해진 창업은 결국 성공으로 이어졌다. 윤 점주는 “커브스는 다른 창업과는 달리 소자본으로도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국 규모에서 오는 브랜드 인지도와 안정감에 더해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아카데미는 1차 5월 16일(목), 2차 5월 25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 송파 커브스코리아 본사 아카데미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인원은 20명 한정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커브스코리아 가맹사업팀 전화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