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렉스, 부동산거래소 ‘리월드’ 앱 출시
케이렉스, 부동산거래소 ‘리월드’ 앱 출시
  • [벤처창업신문 문성봉 기자]
  • 승인 2019.03.2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직거래도우미' 서비스 제공해
리월드 앱 매물상세 (제공: 케이렉스)
리월드 앱 매물상세 (제공: 케이렉스)

[벤처창업신문]  부동산 마케팅 업체 ㈜케이렉스(대표 김채연)는 부동산거래소 ‘리월드(REWORLD)’ 앱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리월드는 상가, 사무실, 건물 등 모든 상업용 부동산과 전원주택에 대한 매물정보를 제공하고 거래 당사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부동산거래 플랫폼이다. 

이 앱의 특징은 직거래자를 위한 ‘직거래도우미’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중개수수료를 아끼려는 직거래 회원을 대상으로 계약서 작성, 권리분석, 관계서류 열람 등 계약 체결시의 애로사항에 대해 무료로 컨설팅하는 제도이다. 

케이렉스 이원준 이사는 “최근 직거래 이용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지만 실제 거래시에는 어쩔 줄 몰라 많이 어려워 한다”고 하면서 “리월드의 직거래도우미는 계약체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 방문이나 전화를 하지 않고도 여러 중개업소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온라인 중개의뢰’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이용자에게는 손품만으로 원하는 중개업소의 중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중개업소 입장에서는 고객과 매물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창구가 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3개 지역의 매물을 한꺼번에 검색할 수 있는 ‘맞춤상가검색’, 원하는 매물을 입맛대로 찾아볼 수 있는 ‘상세검색코너’, ‘매물 정렬기능’ 등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을 담고 있다. 

리월드 앱은 안드로이드 용으로 개발되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벤처창업신문=문성봉 기자] mlsj2000@hanmail.net

벤처창업신문,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