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감정원, 14일 우수 부동산사업자 인증 설명회 가진다
한국감정원, 14일 우수 부동산사업자 인증 설명회 가진다
  • [벤처창업신문 박세아 기자]
  • 승인 2018.12.1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설명회 개최
원스톱 부동산 서비스 제공 사업자에 인증 부여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설명회’ 포스터(출처: 한국감정원)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설명회’ 포스터(출처: 한국감정원)

[벤처창업신문] 한국감정원이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에 대한 설명회를 연다.

한국감정원(원장 김학규)은 12월 1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SKY31 오디토리움에서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설명회’를 개최해 인증제도 개요, 인증신청 방법, 심사기준 등을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은 부동산 관련 기획, 개발, 임대, 관리, 중개, 평가, 자금조달, 자문, 정보제공 등 원스톱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에게 정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 설명회에는 우수인증 사업자를 초빙해 인증신청 및 준비과정 등 생생한 경험 공유를 통해 인증을 희망하는 사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 주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사전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석이 가능하며, 인증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신청해야 한다.

한국감정원 관계자는 “향후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에 대한 대국민 홍보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며 “정부인증 기회를 발 빠르게 진행하고자 하는 부동산 분야 사업자들이 보다 많은 관심을 갖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감정원은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심사 대행기관으로 지정돼 인증신청 및 심사와 홍보활동 등을 전담수행하고 있다.

[벤처창업신문=박세아 기자]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