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 시크릿 공개
서울과학기술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 시크릿 공개
  • [벤처창업신문 문성봉 기자]
  • 승인 2018.11.2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품질관리·분자진단 취업률 72%의 비밀은”
취업성공시크릿 초대장 (제공: 서울과학기술 새로일하기센터)
취업성공시크릿 초대장 (제공: 서울과학기술 새로일하기센터)

[벤처창업신문 문성봉 기자]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한화진, 이하 WISET)가 24일 오전 11시 서울 역삼동 과학기술회관 12층 SC컨벤션 아이리스룸에서 제약·바이오분야 직업교육 훈련과정의 취업 성공 사례를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서울과학기술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서울과기새일센터)의 직업교육훈련을 마치고 제약 회사 QC/QA에 취업 성공한 사례자의 취업 비결을 나누는 자리이다. 이공계 미취업 여성(경력단절여성 포함)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이날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서 취업성공 노하우와 해당분야 근무경험을 진솔하게 들려줌으로써 실질적으로 미취업 여성의 취업을 도울 예정이며 취업상담사가 함께하며 취업준비에 필요한 최신 정보와 자기소개서 등 이력서 작성에 대한 1:1 상담도 해줄 예정이다. 

서울과기새일센터는 2014년부터 ‘제약·바이오품질관리전문인력양성과정’을 운영해 품질관리 기초이론과 LC, GC 등 전문기기 실습을 교육했다. 올해에는 한국애질런트테크놀러지스, 한국퍼킨엘머, 이매스에서 실습이 진행되었다. 

서울과기새일센터 최문용 센터장은 “앞으로도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 여성인력을 배출하여 기업의 구직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내년에는 경력전환 및 경력성장을 위해 맞춤형 취업지원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