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쳐서는 안될 '싱글들을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 특강 열린다
놓쳐서는 안될 '싱글들을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 특강 열린다
  • [오늘경제 김종호 기자]
  • 승인 2018.08.0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0일 오후 3시 20분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 개최
‘돈되는 부동산 구별하기‘, ‘미래부동산 투자전략’ 특강 진행
8월 10일 코엑스에서 '싱글들을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 특강이 개최된다 (제공=한국 M&A융합센터)

 

(사)한국부동산개발협회와 ㈜한국M&A융합센터가 8월 10일 오후 3시 20분부터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싱글들을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국내 최초의 산업·예술 융합 전시인 '산업미디어아트쇼서울2018’에 마련된 포럼공간에서 진행된다. 

국내 정상급의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하는 이번 특강은  ‘돈되는 부동산 구별하기‘, ‘미래부동산 투자전략’으로 구성됐다. 

1부 '돈되는 부동산 구별하기'는 이종실 명지토지개발아카데미 원장이 강연하며, 2부 ‘미래부동산 투자 전략’은 최원철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특임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돈되는 부동산 구별하기‘, ‘미래부동산 투자전략’ 특강이 진행된다. (제공=한국 M&A융합센터)

 

특강 1부를 진행하는 이종실 원장은 현재 명지토지개발 아카데미 원장으로 건축학을 전공하고 건설 회사를 운영하던 중 IMF 사태를 계기로 토지 경매에 매진했으며, 명지토지개발 아카데미 커뮤니티를 만들어 토지에 관심 있는 사람들과 교류를 가졌다. 이 원장은 “토지 투자는 사는 것보다 파는 것이 중요하다”를 모토로 낙찰 후 다시 판매하기까지의 과정을 실전 사례를 통해 알려주고 있다. 

특강 2부는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최원철 특임교수가 ‘미래부동산 투자 전략’에 관해 소개한다. 최원철 교수는 정부, 지자체, 기업 등에서 각종 대형 복합 개발 사업 자문 및 교육을 하고 있다. 

최원철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특임교수는 현재 미래스마트6차산업포럼 자문위원장, 전라북도 투자 자문위원, 인천시 투자위원회 위원, 새만금개발청 개발 자문위원 및 자체평가위원, 고양시 도시계획위원을 맡고 있다.

 

[오늘경제=김종호 기자]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