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0.13% 상승…3,200선 안착엔 실패 코스피 0.13% 상승…3,200선 안착엔 실패 “AI가 상품설명·자산관리” 은행권, AI 앞세워 디지털 전환 ‘속도’ “AI가 상품설명·자산관리” 은행권, AI 앞세워 디지털 전환 ‘속도’ [이슈 톡톡] 본격 ‘인재 경영’ 나선 넥슨, 폭넓은 복지제도로 ‘워라밸’ 적극 지원.."이런 기업 처음이야" [이슈 톡톡] 본격 ‘인재 경영’ 나선 넥슨, 폭넓은 복지제도로 ‘워라밸’ 적극 지원.."이런 기업 처음이야" '코로나 19' 신규확진 673명…4차 유행 우려속 전국서 동시다발 확산 '코로나 19' 신규확진 673명…4차 유행 우려속 전국서 동시다발 확산 기사 (8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선봬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선봬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더마브랜드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기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을 대신해 새로 출시한 제품으로,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붉은기 완화 효능을 입증했다. 덥고 습한 여름 환경에서 피부 붉은기는 57% 낮추고, 쿨링 효과는 151% 높인 것을 확인했다. 춥고 건조한 겨울 환경에서는 피부 붉은기 72% 감소 효과를 보여 계절과 관계없이 다양한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라고 사측은 밝혔다.특히 수분이 가득 기업 | 이효정 기자 LG생활건강, 빌리프 피부 케어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피부 케어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출시 [오늘경제 = 임주하 기자]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허브 노하우를 앰플 한 병에 담아 각 광채, 피부결, 탄력 케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슈퍼 드랍스 앰플'은 빌리프만의 10년 허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집중 케어 앰플이다. 고함량 비타민C, PHA,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각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빌리프의 폭발적인 수분 폭탄 성분을 더해 피부에 촉 유통 | 임주하 기자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출시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출시 [오늘경제 = 임혁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환생고 크림의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듀오 세트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환생고 보윤 크림’과 풍부한 보습으로 광채를 부여하는 ‘환생고 화윤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위한 ‘환생고’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비방인 ‘천혜명의단’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 유통 | 임혁 기자 스와니코코, CU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오프라인 단독 론칭 스와니코코, CU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오프라인 단독 론칭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스와니코코가 진짜 밀가루가 들어간 곰표 화장품 3종을 선보인다.천연 화장품 스와니코코는 CU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쿠션팩트, 클렌징폼, 핸드크림)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곰표 밀가루 쿠션팩트는 진짜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으로 패키지에도 곰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답게 순한 성분을 사용한 것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도 모두 인증 받았다.곰표 밀가루클렌징폼 역시 유통 | 이효정 기자 LG생활건강, VDL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선봬 LG생활건강, VDL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선봬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뛰어난 기능과 섬세함으로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게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새롭게 선보인 아이 파인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의 탄탄한 라인업이 구성됐다.‘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로 기업 | 이효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인삼 유래 항노화 에센스 장영실상 수상..의미는? 아모레퍼시픽, 인삼 유래 항노화 에센스 장영실상 수상..의미는? [오늘경제 = 임혁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인삼 유래 항노화 진세노사이드 적용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2020년 49주 차 ‘IR52 장영실상’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IR52 장영실상’은 조선 세종대왕 시대의 대표 과학자 장영실의 과학 정신을 기리기 위해 1991년 제정됐으며, 한국의 과학기술개발 풍토 조성과 기술 개발 촉진을 목표로 한다. 국내 기업과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우수 신기술 제품, 기술혁신 성과가 우수한 조직을 선정해 매주 포상을 이어오고 있다. 3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에 IR52 장영실상을 받은 ‘인삼 유래 항 유통 | 임혁 기자 스와니코코, 이너뷰티 브랜드 판권 취득…사업영역 확장 스와니코코, 이너뷰티 브랜드 판권 취득…사업영역 확장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브레인콘텐츠(대표 문종욱)의 화장품 자회사 스와니코코가 이너뷰티 브랜드 판권까지 취득하며 사업영역을 확대한다.스와니코코에 따르면 홈쇼핑 유명 이너뷰티 브랜드로 알려진 ‘닥터 슈퍼베리 석류콜라겐 with 히비스커스’의 독점 판권을 취득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닥터 슈퍼베리 석류콜라겐 with 히비스커스’는 여왕의 열매라 불리는 석류 농축액을 기초로 석류와 저분자 피쉬 콜라겐 그리고 히비스커스를 주요성분으로 하는 먹는 콜라겐제품으로,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보고라 불리는 이란산 석류와 여신의 꽃 기업 | 이효정 기자 LG생건, 2020 광군제 성료…역대 최대 매출액 갱신 LG생건, 2020 광군제 성료…역대 최대 매출액 갱신 [오늘경제 = 임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15억 5000만RMB(약 260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174% 신장하는 성과를 거둬 역대 최대 매출을 갱신했다고 12일(오늘) 밝혔다.‘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1% 신장한 가운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서며, 뷰티브랜드 10억RMB(약 1680억원) 브랜드 클럽에 입성했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유통 | 임혁 기자 처음처음1끝끝
코스피 0.13% 상승…3,200선 안착엔 실패 코스피 0.13% 상승…3,200선 안착엔 실패 “AI가 상품설명·자산관리” 은행권, AI 앞세워 디지털 전환 ‘속도’ “AI가 상품설명·자산관리” 은행권, AI 앞세워 디지털 전환 ‘속도’ [이슈 톡톡] 본격 ‘인재 경영’ 나선 넥슨, 폭넓은 복지제도로 ‘워라밸’ 적극 지원.."이런 기업 처음이야" [이슈 톡톡] 본격 ‘인재 경영’ 나선 넥슨, 폭넓은 복지제도로 ‘워라밸’ 적극 지원.."이런 기업 처음이야" '코로나 19' 신규확진 673명…4차 유행 우려속 전국서 동시다발 확산 '코로나 19' 신규확진 673명…4차 유행 우려속 전국서 동시다발 확산